컴투스는 지난 4일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 '버디크러시'가 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차트 1위, 애플 앱스토어 스포츠게임 분야 인기 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6일 태국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각각 인기 차트 1·2위에 등극했다. 대만, 홍콩, 싱가포르 등 여러 국가에서도 앱마켓 스포츠게임 부문 인기 1위에 올랐다.

컴투스는 버디크러시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캐주얼 골프게임 '버디크러시'는 애니메이션 풍으로 디자인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독특한 상상력을 통해 구현된 판타지 요소들로 리얼 골프게임과는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한다. 간단하고 편리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실시간 대전, 리그 모드, 이벤트 모드 등 다양하게 준비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및 육성, 여러가지 미션 수행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