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청호나이스, 360도 전방향서 공기 흡입하는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 출시
상태바
청호나이스, 360도 전방향서 공기 흡입하는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 출시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1.02.0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가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AP-15H51610)를 출시했다.

360도 전 방향에서 흡입하고 회전무빙의 3way 토출을 통해 사각지대를 최소화 하며 최적의 청정효과를 발휘하는 게 특징이다.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는 2020년 10월 출시돼 누적판매 1만대를 돌파한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처럼 원통형 디자인으로 360도 전 방향에서 실내 구석구석의 먼지를 흡입하고 필터를 통과한 청정공기를 좌/우/상 3way로 내보낸다.

특히 청정공기를 내보낼 때 제품 상단의 그릴이 회전하는 회전무빙 방식을 적용, 청정한 공기를 자연스럽게 순환시키며 실내공기를 효율적으로 정화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의 필터는 기능성 미디엄필터(계절에 맞게 제공되는 세가지 타입의 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로 구성된다. 이중 기능성 미디엄필터 3종인 '탈취강화필터', '황사방지필터', '집진강화필터'는 계절별 상황에 맞게 제공된다.

흡입한 공기는 필터를 거쳐 청정한 공기를 상, 좌, 우 3방향으로 토출하는 3way 입체청정을 통해 실내 공기질을 최적으로 끌어 올린다.


공기청정기 CA인증(공기청정기 단체표준규격을 통과한 제품에 부여하는 마크)은 물론, 미세먼지센서까지 CA인증을 획득했다. 극초미세먼지(1.0㎛ 이하)까지 확인할 수 있는 레이저 방식의 PM1.0센서를 적용, 농도를 수치화시켜 실시간 실내오염 확인이 가능하다.

미세먼지(10㎛ 이하), 초미세먼지(2.5㎛ 이하), 극초미세먼지(1.0㎛ 이하) 농도도 수치로 알려준다.

또 실내 공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 및 냄새를 감지하여 공기오염도를 무드램프의 색상변화(4단계: 좋음-보통-나쁨-매우나쁨, 블루-그린-옐로우-레드)로 표시해 준다.

'청호 뉴히어로S 공기청정기'는 인버터 방식의 저소음 BLDC 모터를 적용, 취침 모드 시 팬소음 및 LED 디스플레이 밝기를 최소화했다.

약 15평(50㎡)의 적용면적에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에너지소비효율을 갖췄다.

렌탈 이용 시 4개월 방문주기 서비스 기준 월 3만2900원, 자가관리 기준 월 2만9900원(5년 의무사용, 약정할인 기준)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