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5호선 목동역 인근에 위치한 바디프랜드 목동 직영전시장은 오는 13일 오픈 6주년을 맞는다. 이번 기념 이벤트는 13일부터 21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목동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4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피규어를 증정하며, 안마의자 구매 또는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모델별 업그레이드 혜택 및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인기 모델인 ‘파라오Ⅱ’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 ‘파라오Ⅱ COOL’을, ‘팬텀Ⅱ’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팬텀Ⅱ COOL’로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무상 제품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여기에 렌탈 고객은 월 렌탈료 2만 원 할인을, 일시불 구매 고객은 최대 100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구매 모델에 따라 BTN 화장품, 마사지웨어, W정수기 탄산수기, 복부마사지기, 고급 안마의자 러그 등 다양한 특별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라클라우드 및 W정수기 구매, 렌탈 고객에게도 추가 사은품이 마련되어 있다. 라클라우드 구매, 렌탈 고객 전원과 W정수기 브레인 이상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증정한다.
추가 할인 및 특별 사은품 혜택은 설 연휴 기간인 13, 14일 양일간만 제공된다. 이후 기간에는 구매, 렌탈 모델에 따라 슈퍼 터치 아이 마사지기, 복부 마사지기, 라클라우드 타올 등 모델별 사은품이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