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케어 스페셜 굿즈 세트는 홈술(집에서 마시는 술), 혼술(혼자 마시는 술),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해 만들었다.
모닝케어H, 모닝케어D, 모닝케어S 3병과 모닝케어 뚜껑 모양을 본떠 만든 술잔 2개로 구성됐다. 술잔은 깨지기 쉬운 유리가 아닌 내구성이 좋은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져 캠핑 등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다.

모닝케어는 2005년 동아제약이 선보인 숙취해소음료 브랜드다. 동아제약은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해 깨질듯한 숙취 모닝케어H, 더부룩한 숙취 모닝케어D, 푸석푸석한 숙취 모닝케어S 3가지 차별화된 콘셉트로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아울러 모닝케어 포장 용기를 숙취에 정확하고 빠르게 적중해 소비자 숙취가 해소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총알 모양으로 변경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특별한 감성을 더해주기 위해 모닝케어 굿즈 세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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