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앵콜전은 지난해 11월 선보인 첫번째 에디션의 성공적인 결과에 힘입어 개최됐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국내 No.1 키즈 가글 브랜드 가그린'과 '친환경 브랜드 조르단 어린이 칫솔 그린클린 키즈'다. 여기에 미니막스 정글 캐릭터인 구강 지킴이 악어(크로콜), 토코투칸(토코란), 원숭이(몽타이) 등의 디자인이 어우러져 소장 욕구를 더했다.
콜라보는 코로나19와 한파로 아이들의 실내 활동이 많아진 점이 고려됐다. 미니막스 정글로 필수 영양을 챙기고 가그린·조르단 칫솔로 구강 건강을 관리하도록 구성됐다.
기간은 3월 14일까지 진행되며 ▲1개 구매 시 10% 할인 ▲3개 구매 시 15%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콜라보레이션 제품 2종(가그린 어린이용 사과맛 380ml, 조르단 어린이 칫솔 그린클린 키즈)이 증정된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이경미 BM은 "등원과 등교에 앞서 자녀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미니막스 정글로 섭취하고 구강 건강은 콜라보레이션한 어린이용 가그린과 칫솔로 챙기길 바란다. 미니막스는 어린이 라이프 전반의 다양한 건강 이슈에 대한 본질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은 합성착향료, 합성색소, 합성감미료 등 화학 첨가물이 최소화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다. 권장섭취량 이상으로 섭취되는 영양성분은 덜어내고, 고품질 원료만 사용해 어린이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영양설계를 갖췄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