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한 올클린 버블 살균 비데는 ‘한국제품인정가구(KAS)’가 부여하는 살균 인증인 ‘S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도기 버블 세정과 도기·물통·유로·노즐까지 4중 전해수 살균 케어로 유해 세균을 99.99% 제거한다. 거품 세척 시 살균수가 추가 분사돼 도기를 살균한다.
세척수 여과에 정수 필터를 채용했으며 물통과 물이 배출되는 유로까지 전해수로 살균해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 번식을 사전 차단한다.
물이 분사되는 노즐 부분에 살균 효과가 있는 자외선램프가 설치되어 있으며 전기분해된 살균수로 노즐을 추가 살균해 비데의 청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SK매직은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인 ‘안심OK 서비스’를 4개월마다 진행하며 정수 필터, 도기 버블 세제, 향균 노즐팁, 노즐덕트 교체와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살균 기능이 강화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살균력을 강화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SK매직은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고객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K매직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