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봄맞이 새단장 세일...최대 100만원 청구할인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봄맞이 새단장 세일...최대 100만원 청구할인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1.02.2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온라인쇼핑몰에서 이달 28일까지 ‘봄맞이 새단장 스위트홈’ 기획전을 연다.

봄을 맞아 이사·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전과 더불어 카드 청구할인 혜택,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 적립, 현대카드 M포인트데이 행사 등이 준비됐다.

롯데하이마트는 ‘봄맞이 새단장 스위트홈’ 기획전을 ‘2021년 베스트 패키지’, 이사·혼수, 이월 상품 클리어런스 세일 등 봄을 테마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2021 베스트 패키지’는 지난 설 연휴 진행한 ‘가장 갖고 싶은 상품 패키지’ 앙케트를 기반으로 마련했다. 카테고리를 가전, PC, 가구, 생활 4개로 나눠 패키지를 준비했다. 가전은 TV, 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PC는 노트북과 태블릿PC, 가구는 책상세트와 의자, 생활은 휴지와 물티슈 패키지를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결제 혜택도 다양하다. 행사 카드로 ‘2021년 베스트 패키지’ 상품을 결제하면 10%를 최대 100만 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기획전 상품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증정한다.

행사 기간 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추가로, 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엘페이를 이용해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5%를 3000원을 엘포인트로 돌려준다.

28일까지 네이버페이 적립 이벤트도 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네이버페이로 10만 원 이상 처음 결제하는 소비자 2만 명에게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혜택은 3월 19일 일괄 지급한다.

롯데하이마트 김규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이사, 결혼 계획을 세우는 고객을 위해 봄맞이 기획전을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