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컴투스 'MLB9이닝스21' 글로벌 사전 예약 돌입
상태바
컴투스 'MLB9이닝스21' 글로벌 사전 예약 돌입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2.2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야구게임 'MLB9이닝스21'의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26일 밝혔다.

'MLB9이닝스21'은 올해로 시리즈 13년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야구게임이다.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 및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MLB 모든 구단의 정보를 그대로 반영했다.

종주국 미국을 비롯해 전세계 야구 인기 국가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구글 플레이 83개국, 애플 앱스토어 57개국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 톱10, 누적 4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대표 MLB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사전 예약은 메이저리그 시즌과 함께 진행되는 로스터 업데이트 전까지 글로벌 서비스 국가 전역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최고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구단 선택 다이아몬드팩'이 선물로 지급된다. 또한 누적 참여자 수가 목표치 이상을 달성할 경우 각종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게임 보상이 참여 유저 전원에게 주어진다.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구단의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게임 선물이 추가로 제공된다.

'MLB9이닝스21'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올 시즌 주요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컴투스는 신규 시즌 메이저리그 구단별 로스터, 리그 스케줄 등 최신 정보를 게임 내 완벽 반영해 리얼 야구게임의 묘미를 더할 예정이다. 구단 운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대표 PVE 콘텐츠 '리그 모드'의 상위 난이도인 '리그 마스터 모드'도 새롭게 준비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