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일동제약 '지큐랩', 새로운 TV광고 모델로 원빈 발탁
상태바
일동제약 '지큐랩', 새로운 TV광고 모델로 원빈 발탁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3.0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배우 원빈을 모델로 내세운 새로운 지큐랩 TV광고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지큐랩은 일동제약이 70여 년간 쌓아온 유산균 분야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한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다. 함유 균종 및 균수, 원료 성분 및 기능성, 사용층 등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광고에 등장하는 제품은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알에이치티(RHT)'이다. 국내 최고 함량이라 할 수 있는 108억 셀의 '포스트바이오틱스(postbiotics, 프로바이오틱스가 생성하는 대사산물)'가 들어갔다.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RHT 모델 원빈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RHT 모델 원빈
회사에 따르면 제품에 사용된 'RHT3201'은 특허 받은 틴달화(tyndallization) 공법을 적용했다. 피부 면역과 관련한 개별인정형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정을 받은 바 있는 국내 최초의 기능성 포스트바이오틱스라는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RHT에는 장 내에서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pretbiotics)인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돼 있어 장 내 유익균 증식과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울 수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서 지큐랩 포스트바이오틱스 RHT가 가진 최초 개발, 최고 함량이라는 속성을 강조하는 한편 광고 모델인 원빈을 통해 프리미엄 제품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고자 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