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호텔, 화이트데이 맞아 객실 패키지 ‘포 마이 피앙세’ 출시
상태바
롯데호텔, 화이트데이 맞아 객실 패키지 ‘포 마이 피앙세’ 출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3.0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객실 패키지 ‘포 마이 피앙세’를 준비했다.

최근 여기어때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기념일에 가장 선호하는 선물 1위로 ‘로맨틱한 숙소'가 선정됐다.

롯데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와인, 초콜릿 6구 세트와 꽃, 풍선, 아크릴 레터링 등의 장식 기본 특전으로 주어진다. 또 버진 로드 및 침대 이니셜 꽃 데코레이션 등도 추가할 수 있다. 5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며, 요금은 80만 원부터다.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시그니처 코스 2인, 린넨을 사용한 백조 장식과 장미로 장식된 메인 타워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조식 2인이 제공된다. 4월 30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며, 요금은 50만5000원부터다.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중식당 도림의 은하수 코스 2인이 제공된다. 특히 객실 내 꽃다발 셋팅 서비스가 포함됐으며 5월 30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요금은 40만 원부터다.

부산 서면에 있는 롯데호텔 부산에서는 디럭스 룸 1박, 클럽라운지 2인 이용권, 영국의 향수 브랜드 조말론 바디크림 1개가 제공된다. 3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며 요금은 21만 원부터다.

체인별 패키지의 가격은 기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