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터치는 5일 첫 방영을 시작으로 12일, 19일 매주 총 3편의 에피소드로 방영될 예정이다.
경이로운 터치는 OCN 인기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의 스핀오프 예능으로 경이로운 소문 출연진이 ‘언니네 살롱’에서 손님을 맞이하고 메이크오버를 돕는다. 언니네 살롱은 워너비 스타일에 도전하는 메이크오버 과정을 전문가들이 지원한다는 설정이다.
선공개 된 티저 영상 조회 수는 총 약 150만 회며 에피소드 1편의 조회 수는 8일 기준 24만 회다. 경이로운 소문의 여운을 이어가는 예능에 대한 높은 기대감과 관심을 보여준다는 설명이다.

지난 5일 방영된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언니네 살롱 오픈에 앞서 출연진이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로 스타일링 연습을 했다. 언니네 살롱 원장 역을 맡은 김세정은 본인의 머리를 손질하며 프로 못지않은 솜씨를 보였다는 설명이다.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는 특허받은 플렉싱 플레이트로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평평한 플레이트로 적은 열로 스타일을 만들 수 있어 모발 손상을 50%가량 감소시킨다는 설명이다.
다이슨코리아 관계자는 “다이슨은 모발 과학을 연구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모발 고민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소개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늘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의 콜라보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