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이마트24, 장수막걸리와 손잡고 뉴트로 문구류 출시
상태바
이마트24, 장수막걸리와 손잡고 뉴트로 문구류 출시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3.1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24가 장수막걸리와 함께 뉴트로 감성의 문구류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들은 장수막걸리를 모티브로 한 ‘플래너(50매)’와 ‘점착메모지(120매)’를 출시한다. 장수막걸리 플래너(5000원)는 막걸리 병 모양을 형상화 했으며, 실제 막걸리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했다.
 


또한 장수막걸리가 전개하는 ‘십장생’ 캠페인에서 착안해, 10일짜리 플랜과 메모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장수막걸리의 십장생 캠페인은 ‘10일 유통 장수 생고집’의 줄임말로, 10일가량인 생막걸리의 짧은 유통기한을 강조하기 위해 만든 키워드다.

장수막걸리 점착메모지(2000원)는 막걸리를 떠올리게 하는 주막 차림판으로 디자인해 색다른 재미를 준다. 내부 메모지에는 해물파전, 김치전, 골뱅이소면 등 막걸리와 어울리는 안주로 위트있게 디자인 되어 있다.

이마트24는 이번 문구류 상품을 시작으로 장수막걸리와 협업한 다양한 생활잡화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마트24 비식품팀 최지혜 바이어는 “먹거리 콜라보레이션 상품의 인기에 힘입어, 뉴트로 감성에 재미를 더한 이번 장수막걸리 문구류 상품도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