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펄어비스 검은사막, 각성 클래스 신규 스킬 추가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각성 클래스 신규 스킬 추가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3.1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든 각성 클래스의 신규 스킬을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총 21종의 각성 클래스에 신규 스킬 1종이 추가돼 이용자는 새로운 전략과 콤보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신규 스킬은 59레벨 도달 시 게임 내 스킬 포인트를 사용해 배울 수 있다.

클래스 '각성'은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기존 주무기와 별도로 새로운 무기를 선택해 완전히 다른 전투 스타일을 가질 수 있는 시스템이다. 기존 무기를 더 강력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전승' 시스템을 선택하면 된다.
 

펄어비스는 캐릭터 밸런스·스킬을 매주 개선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며 주기적으로 신규 클래스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검은사막 150개국 직접 서비스를 기념해 전세계 이용자들 모두 함께 누릴 수 있는 '행복한 흑정령' 버프를 추가했다. 행복한 흑정령 버프는 캐릭터 생성일에 관계없이 일괄 적용되며 공격력, 방어력, 최대 생명력 등의 능력치를 높여준다. 전투 및 기술 경험치 530% 추가 획득 주문서도 인게임 상점에서 530 은화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펄어비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달콤한 사탕으로 더욱 달달해지는 모험'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사냥, 채집, 낚시를 통해 '달달한 사탕 주머니'를 모으면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흉포한 야수의 내단 ▲고급 비약 상자 ▲고급 액세서리 상자 ▲발크스의 조언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