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 클라스’는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새로운 삶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1박 2일간 진행되는 고객 초청 이벤트, ‘헤이 파밀리(Hej Familj)’를 개최해 온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코로나 이후 달라진 일상 속에서 더 다양한 고객 접점을 마련하고자 새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에 따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헤이, 클라스’는 앞으로 일과 삶의 밸런스를 지향하는 스웨덴의 ‘라곰(Lagom)’ 문화에 맞는 다양한 테마의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로서 볼보자동차는 모든 고객 분들이 삶의 여정 속에서 더 나은 삶의 가치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기회들을 모색하며 고객 분들과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