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BI 및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공개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BI 및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공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3.1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기대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리뉴얼 BI와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IP(지식 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 중인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으로, 오는 4월 출시가 예정돼 있다. 회사는 지난해 말 진행한 글로벌 테스트에서 얻은 다양한 의견을 기반으로 출시를 위한 막바지 담금질에 힘을 쏟고 있다.

컴투스는 한국어를 비롯한 중국어, 일본어 버전의 리뉴얼 BI와 전면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 준비에 나섰다.

이번에 공개된 리뉴얼 BI는 타이틀의 가독성을 높이면서 게임의 박진감을 표현하는 강렬한 서체로 꾸며졌다.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는 새로운 BI와 세계관 속 몬스터들의 이미지를 활용해 기존과 완전히 달라진 디자인 및 구성으로 심미성·직관성을 높였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리뉴얼 BI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리뉴얼 BI
백년전쟁을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게임 콘텐츠 및 몬스터 소개가 추가됐다. 컴투스는 공식 카페 가입 및 카카오 채널 구독 등의 이벤트를 통한 보상 획득의 기회도 함께 마련했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다른 유저들과 8:8 대전을 펼치는 게임이다. 마치 실제와 같은 스릴 넘치는 전투 쾌감을 통해 지난해 말 전 세계 약 20만 명이 참여한 글로벌 테스트에서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카운터,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들로 마지막까지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치열한 두뇌 싸움과 짜릿한 전투 조작의 묘미를 느끼게 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