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배우이자 복싱 선수로 활동한 이시영 씨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탁월한 액션 연기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타고난 운동 신경을 바탕으로 여러 예능에 출연해 활약하고 있다.
모델 발탁과 함께 공개된 온라인 티저 광고는 '내 다리 내놔~'라는 괴기하면서도 코믹한 문구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어 '아침엔 분명 내 다리였는데…오후만 되면…압박스릴러'라는 카피를 통해 일상에서 오후에 다리가 붓고 무거워지는 증상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지난해 출시된 '센시안 메디슬리머'는 발과 다리의 순환 포인트까지 압박하는 점진가압 압박용 밴드로 혈액 고임을 방지하는 1등급 의료기기이다. 연령과 성별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양말 타입의 '센시안 워크(Walk)'와 발목 타입의 '센시안 릴렉스(Relax)' 두 종류가 있다.
점진가압이란 심장에서 멀어질수록 강하게 압력을 가하는 단계별 압박 방식이다. 발이나 발목은 강하게, 허벅지로 올라올수록 약하게 압력을 준다.
오는 3월에는 발바닥부터 허벅지까지 단계적 점진 압박으로 다리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신제품 '센시안 나이트케어(Nightcare)'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런칭된다. 장시간 앉아 있거나 서서 일하는 사람, 등산이나 스포츠를 자주 즐기는 사람, 혈액 순환에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과 학생까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