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3월 출시된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이 뛰어난 제품력으로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점을 반영해 잡티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으며, 잡티는 물론 보습과 탄력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세럼과 함께 기획세트로 구성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체험단 등 '#모두의잡티세럼' 캠페인을 진행하며, 향후 라인 확장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비타페어C 잡티 세럼’과 함께 기획세트로 구성된 ‘잡티 크림’은 나이아신아마이드 5% 함유로 기미 완화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C와 그린 레몬 추출물, 시카 성분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비타민 나무 열매 오일을 고체화시킨 캡슐이 자극없이 피부에 잘 스며들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또한 색소 침착(기미, 잡티)과 윤기, 보습, 탄력 등 7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잡티 세럼과 함께 사용 시 더욱 밝아진 피부톤은 물론 촉촉함과 탄력까지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정제수 대신 제주 그린 레몬 추출물 79.9%를 함유한 ‘비타페어C 잡티 세럼’은 공인 시험 기관에서 진행한 색소 침착, 멜라닌, 피부결 등 9가지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그 결과 '제품 1회 사용 직후 피부결이 매끄러워졌다' 95%, '제품 1주 후 칙칙한 피부톤이 균일하게 환해졌다' 100%, '제품 사용 2주 후 잡티, 기미, 주근깨가 옅어졌다' 95.5% 등의 높은 수치를 나타냈다.
한편,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체험단은 전국민 목표달성 플랫폼 ‘챌린저스’와 함께한다. 오는 21일까지 챌린저스 앱에서 '#모두의잡티세럼' 챌린지를 신청하면 총 200명에게 ‘비타페어C 잡티세럼 with 잡티 크림 기획세트’와 ‘아이마스크’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