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DGB생명, GA대표 초청 ‘힐링 프로그램’ 개최
상태바
DGB생명, GA대표 초청 ‘힐링 프로그램’ 개최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21.03.1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생명(대표이사 김성한)은 보험판매전문회사(GA)와 협업을 강화하기 위한 ‘힐링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인문학, 파트너쉽, 경영조언 등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DGB생명은 16일 오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GA 대표 초청 힐링 프로그램’을 개최하여 제휴 GA 대표들과 보험업계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관계를 개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DGB생명과 제휴 GA가 파트너십을 공고히 함으로써 금융소비자보호법(금소법) 시행, 제판분리 기조 확산 등 최근 보험업계의 현안을 슬기롭게 헤쳐 나가자는 취지로 계획됐다. DGB생명은 앞으로 매월 이 프로그램을 마련해 GA업계와 소통과 협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DGB생명과 보험설계사 전용 영업지원 앱 ‘토스보험파트너’ 제휴를 맺고 있는 핀테크 기업 토스의 박진우 실장이 ‘토스보험파트너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어 박재희 민족문화컨텐츠 연구원 원장이 '불확실성의 시대, 논어(論語)에게 답을 묻다'라는 주제로 동양 고전 논어에 나오는 공자의 가르침을 통해 조직 구성원들이 불확실한 최근 상황을 함께 헤쳐나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16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GA 대표 초청 힐링 프로그램’에서 DGB생명 김성한 대표이사가 개회사 및 연사 소개를 하고 있다.
▲16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GA 대표 초청 힐링 프로그램’에서 DGB생명 김성한 대표이사가 개회사 및 연사 소개를 하고 있다.
김성한 DGB생명 대표이사는 “빠르게 변화하고 불확실한 영업환경 속에서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협업과 시너지의 중요성은 나날이 커져가고 있다”며 “DGB생명은 앞으로도 업계 안팎으로 적극적인 협력을 이어가며 각자의 전문성에 기반한 ‘함께하는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DGB생명은 지난해 GA 대표를 대상으로 ‘금융소비자보호법 설명회’를 개최해 금소법의 영향과 대응 방안을 함께 논의하는 등 제휴사들과의 협력과 소통에 힘쓰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