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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면세점, 내국인 마케팅 재개…대한항공과 고객 제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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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면세점, 내국인 마케팅 재개…대한항공과 고객 제휴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3.22 10:1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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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면세점은 대한항공과 고객 제휴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에게는 현대백화점면세점 VIP에 준하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동대문점·인천공항점 등 오프라인 매장 내 안내데스크에서 ‘스카이패스 회원’ 인증을 하면 H선불카드(최대 4만 원)와 금액 할인권(11만 원) 등을 현장에서 지급하며,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에선 20만 원 상당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또한, 스카이패스 ‘우수 회원’에게는 현대백화점면세점 VIP 등급인 ‘블랙’에 준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들에게는 현대백화점면세점 오프라인 매장 최대 20% 할인 혜택과 공항 인도장에서 줄을 서지 않고 바로 물품을 수령할 수 있는 ‘인도장 우선 인도 서비스’, 그리고 스페셜 바우처 등이 제공된다.

특히, 올 하반기부터는 온·오프라인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면세 쇼핑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도 적립해줄 계획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대한항공과의 제휴와 뷰티 멤버십 도입은 1년 넘게 움츠렸던 마케팅을 재개하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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