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제품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제품군 총 13종이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는 카카오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카카오가 파트너사에 제공하는 기업자원관리 플랫폼으로 해당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를 통해 기존 ‘청호 플래너’, 콜센터 등을 통한 제품 구매신청 외에 모바일을 통한 유통채널도 확대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카카오톡 이용 고객은 검색창에 ‘청호나이스’ 검색 후 채널을 추가하면 청호나이스의 상품 및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지기원 상무는 “최근 비대면 소비를 선호하는 문화가 확산하는 추세에 따라 모바일로 렌탈 계약이 한 번에 가능한 채널을 카카오톡을 통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공간에서 청호나이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채널 확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톡 구독서비스 런칭 기념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대상제품은 ‘청호 살균얼음냉온정수기 세니타’와 ‘청호 자가관리 냉온정수기 셀프’ 2종이며 4월 13일까지 렌탈 구매 고객에게 최대 5만 원 카카오페이 포인트가 지급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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