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게임빌 MMORPG '탈리온', 건슬링어 직업군 능력치 상향
상태바
게임빌 MMORPG '탈리온', 건슬링어 직업군 능력치 상향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3.2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더욱 치열한 대규모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바뀐 것이 특징이다. 먼저 원거리 딜러 포지션인 '건슬링어' 계열 직업군의 능력치가 상향됐다. 건슬링어 전직을 통해 선택할 수 있는 스나이퍼와 헌터의 기본 스킬인 연사, 추격, 응징 등의 공격력이 높아졌다.

게임빌은 앞으로 여타 직업군의 캐릭터 밸런스도 보완해 나갈 예정이다.

더 강력하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장치도 마련됐다. 캐릭터 100 레벨 달성 후 '초월 경험치'를 획득하면 추가적인 초월 레벨 성장이 가능한데 131~133 레벨 구간에서 더욱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도록 조정됐다. 이지스와 바이던트 연맹 내 사막 맵 포털을 통해 입장할 수 있는 '심연 사막'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는 경우에도 더 많은 초월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벚나무 정령 이벤트'에서는 매일 2회 결투장에 소환되는 '벚꽃 정령'을 물리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골드, 문양석 등 보상뿐 아니라 불멸 초월 주문서 상자, 고대 신화 조각 상자 등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같은 기간 캐릭터의 빠른 성장에 도움을 주는 '초월 경험치 핫타임 이벤트'와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장비 강화 이벤트', '장비 한계돌파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RvR(진영 간 대규모 전투)에 특화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우수한 타격감, 완성도 높은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이 특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