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라운지’는 차량 관리에 필요한 정기점검 및 엔진 오일 교환 등을 위한 서비스 센터 예약을 실시간으로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차량 매뉴얼, 정비 이력 등 다양한 차량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렉서스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인 커넥트투(Connect To)를 비롯해 호텔, 레스토랑, 미용실, 스파, 세차 등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휴 서비스 혜택도 포함된다.
애플리케이션 이용실적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참여, 출석체크, 서비스 센터 예약 등을 통해 스탬프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쿠폰으로 교환하여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모바일로 차량을 관리하실 수 있도록 렉서스 라운지를 새롭게 런칭하게 되었다.”며, “렉서스는 차를 보유하는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고객감동’을 지속적으로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