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패키지는 제로 칼로리의 매력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했다. 스프라이트 고유의 시원한 그린 컬러를 배경으로 '제로 슈거(Zero Sugar)'를 패키지 상단 스파크에 담아 제품 특징을 강조했다.
다이내믹한 스파크 모양은 기존 스프라이트의 노란색과 대비되는 그레이 컬러로 구현돼 기존 제품과의 차별점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스프라이트 제로는 전세계에서 오랜 시간 소비자 사랑을 받고 있는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은 그대로 간직한 채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라면서 "코카콜라는 스프라이트 제로 출시와 함께 TV 광고 및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상쾌한 일상을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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