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삼양식품, 불닭소스 브랜드모델로 이수근 발탁
상태바
삼양식품, 불닭소스 브랜드모델로 이수근 발탁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3.2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양식품(대표 정태운·진종기)은 불닭소스 브랜드모델로 개그맨 이수근 씨를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음식을 완성시키는 만능소스이자 킥소스인 불닭소스가 남다른 센스와 재치를 보유한 개그맨 이수근 이미지에 부합해 이수근 씨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이수근 씨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불닭소스를 활용해 간식을 먹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삼양식품은 브랜드 모델 이수근 씨와 함께 적극적인 소스 시장 공략을 위해 스틱형 불닭소스 한스푼(약 16g)인 점에 착안해 '마법의 한 스푼'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수근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릴스 등 MZ세대부터 장년층까지 소비자가 많이 사용하는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불닭소스 5종(불닭소스, 까르보불닭소스, 핵불닭소스, 불닭마요, 스틱형 불닭소스)에 대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불닭소스
▲불닭소스 5종
삼양식품은 모델 선정을 기념해 자사몰인 삼양맛샵에서 한달간 SNS연계 이벤트를 진행하고 네이버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3개월간 세트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최근 소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개그맨 이수근을 브랜드모델로 발탁해 불닭소스 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면서 "국내 및 해외에서 불닭소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올해도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삼양식품은 불닭소스를 활용해 식품업체와의 협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멕시카나의 불닭치킨을 비롯해 한솥도시락, 이삭토스트 등과 불닭소스를 접목한 신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