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는 4월 22일부터 블소2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블소2에서 플레이할 캐릭터의 종족과 성별, 캐릭터명을 선점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선점한 캐릭터명은 전 서버에서 중복 없이 유일한 닉네임으로 사용 가능하다.
블소2는 사전 캐릭터 이벤트 컨셉에 맞춰 제작한 신규 광고 '이름을 건 전투'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다양한 닉네임을 가진 캐릭터들이 등장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블소2의 메인 컨텐츠인 문파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담았다.

블소2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이용자들은 다양한 게임 아이템(사전예약 한정 의상 '약속',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등)을 받는다.
앱 마켓을 통한 사전예약 이용자는 추가 보상(약속의 증표, 5만금)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후 생성된 URL로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수에 따라 성장 아이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로 받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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