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G유플러스, 알뜰폰 신규 요금제 가입 고객에 매달 5000원 쿠폰 증정
상태바
LG유플러스, 알뜰폰 신규 요금제 가입 고객에 매달 5000원 쿠폰 증정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3.3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4월 1일 출시하는 U+알뜰폰 신규 요금제 3종 가입 고객에게 매월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U+알뜰한 쿠폰팩’을 선보인다. 

새로 출시되는 요금제는 데이터와 음성을 무제한 제공하는 요금제 2종과 통화는 100분만 제공하지만 저렴하게 많은 데이터를 제공하는 요금제 1종으로 나뉜다.

혜택으로 제공되는 U+알뜰폰 쿠폰팩은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이 가능한 월 5천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최대 24개월간 제공한다. 

이용자는 자신의 휴대폰 사용 패턴에 맞춰 요금제를 선택하고 네이버페이, GS25, 스타벅스, 올리브영 4개 제휴처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제휴처는 가입 후에도 변경이 가능하다.

쿠폰팩은 오는 6월 말까지 'U+알뜰폰 파트너스' 대표 홈페이지나 U+알뜰폰 사업자별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규 요금제에 가입하면 받아볼 수 있다. 편의점 유심으로 셀프 개통을 진행하면 쿠폰팩 혜택 외에 2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고객 조사 결과 U+알뜰폰 요금제가 저렴하다는 인식은 있지만 요금제 이외의 부가 혜택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았다"며 "고객에 실용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쿠폰팩을 선보이게 됐으며 6월 이후 지속 제공 여부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