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러 肉PHO는 한자 고기 육(肉)과 베트남어로 쌀국수를 뜻하는 포(pho)를 결합한 언어 유희를 통해 육포와 쌀국수를 함께 구성한 한정 기획팩이다.
질러만의 톡톡 튀는 감성이 담긴 질러 肉PHO 기획팩에선 ▲국민 육포 질러의 베스트셀러 제품 5종인 부드러운 육포, 크레이지 핫 육포, 직화풍 BBQ, 갈릭바베큐 육포, 빠다콘쓰 ▲샘표 아시안 소스 브랜드 티아시아키친(T'Asia Kitchen)의 쌀국수 키트인 하노이 쌀국수 소스, 라이스누들 쌀국수면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질러맨 미니 등신대도 구성에 포함됐다. 쌀국수를 먹고 있는 질러맨의 모습으로 조립하면 혼술·혼밥 메이트가 된다.

샘표 질러 담당자는 "만우절을 맞아 맛있는 웃음을 선물하고자 질러 육포와 이국적인 맛의 티아시아키친 쌀국수를 함께 구성한 질러 肉PHO 세트를 준비했다. 입안에서 펼쳐지는 유쾌한 즐거움으로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질러는 '지르고 싶은 순간, 질러!'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소비자에게 맛과 재미를 선사하는 펀 마케팅을 계속해왔다. 펀 마케팅은 지난해 만우절에 진행한 '소리벗고 팬티질러' DIY 육포 팬티 키트는 물론 인기 캐릭터 브랜드 아자씨와 컬래버레이션한 1인용 혼술 트레이 나 혼자 질러 트레이, 플래티넘 맥주와 협업한 질러 맥주 등이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