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hy, 어린이 전용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슈퍼듀오키즈' 출시
상태바
hy, 어린이 전용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슈퍼듀오키즈'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4.0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대표 김병진, 구 한국야구르트)는 어린이 전용 프로바이오틱스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슈퍼듀오키즈'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전연령대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이를 통해 성장세에 있는 키즈 건기식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건강기능식품협회가 발표한 '건강기능식품 시장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에 따르면 키즈 대상 건기식 구매율은 프로바이오틱스가 가장 높다. 전체 32.5%를 차지한다. 종합비타민(20.9%)과 홍삼(20.1%)이 뒤를 이었다.

신제품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슈퍼듀오키즈(이하 슈퍼듀오키즈)'는 어린이 장(腸)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새콤달콤한 야쿠르트 맛이다.

유년기 장환경에 맞춘 과학적 균주 배합이 특징이다. 단일 유산균이 아닌 '프로바이오틱스 6종'을 함유해 기능성을 높였다. 듀얼 포장 제품으로 아침은 비피더스균, 저녁에는 락토바실러스균을 각각 섭취할 수 있다.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슈퍼듀오키즈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슈퍼듀오키즈
영양 성분도 강화했다. 비타민D·A·E·K를 비롯해 아연, 엽산 등 어린이 영앙소 8종을 함께 담았다. 성장기 뼈건강부터 정상적 면역 기능까지 고려해 설계했다. 아침용 한 포 섭취로 해당 영영소의 일일섭취량 100%를 충족할 수 있다.

㈜hy는 아이들이 먹는 제품인 만큼 식품 안전에 각별히 신경썼다. 4無 제품으로 감미료, 착색료, 스테아린산마크네슘, HPMC가 들어있지 않다. 미세한 분말형태로 물, 분유, 우유 어디에도 잘 녹는다. 

황지철 hy 마케팅 담당은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슈퍼듀오키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어린이 영양소 8종을 함께 담은 멀티 기능성 제품"이라면서 "내 아이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제품화 초기 단계부터 품질과 식품안전을 중심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