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위솔루션 출시 2주년을 맞아 꾸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위솔루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wiisolution)에 위솔루션 2주년 축하기념 응원 댓글과 필수 해시태그(#위솔루션2주년 #위솔루션_2주년축하해 #위솔루션이필요해_2년차)를 남기고 위솔루션이 필요한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일상 속에서 만나는 위솔루션을 사진 또는 영상에 담아 본인의 SNS에 올리고 해당 URL을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

위솔루션은 풀무원다논 연구소에서 약 2년간의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지난 2019년 3월 출시됐다. 위솔루션은 위는 물론 장까지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도록 12가지 성분을 함유했다. 프로바이오틱스 9종에 울금, 크랜베리, 양배추 추출물을 더해 위와 장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다논 위솔루션 마케팅 담당자는 "풀무원다논의 기술 노하우가 담긴 위솔루션은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올해는 보다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도 함께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희련 대표가 이끄는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풀무원다논의 '액티비아'는 현재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이다. 이 외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6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닐슨 RI 기준, 2014~2019년)인 '풀무원다논 그릭',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비건 인증 대체 요거트 '식물성 액티비아'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