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패션 브랜드 편집샵 카시나와 콜라보 진행
상태바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패션 브랜드 편집샵 카시나와 콜라보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4.0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편집샵 '카시나(Kasina)'와 콜라보레이션한 패션 컬렉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과 국내 스트리트 컬처를 이끄는 카시나의 유니크한 감성을 접목한 트렌디하고 힙한 패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스프라이트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으로 고유의 그린·옐로우 컬러와 스파크 등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해 독특한 개성과 분위기를 불어 넣었다.

유니크한 스트리트 감성이 넘치는 패션 아이템들은 소비자 이목을 끌고 있다. 그린 컬러를 메인으로 한 바시티 재킷은 스프라이트 제로 캔과 스프라이트 탄생 연도인 1961 숫자, 카시나 로고, 노란색 주머니로 위트를 더했다.

반팔 티셔츠는 스트리트 문화를 상징하는 스케이트 보드를 다이내믹하게 즐기는 그래픽 이미지로 발랄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입혔다. 버킷햇은 두 브랜드의 로고와 스프라이트 스파크 만을 활용한 심플한 매력으로, 힙한 스트리트룩의 완성을 돕는다.
 

실용도가 높은 액세서리류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회사는 타포린백을 비롯해 스티커팩, 파우치 등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보는 재미와 함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템은 코-크플레이(CokePLAY) 앱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의 음료를 낱개로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자판기' 코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선불 충전 '코-크플레이 카드'로 5회 구매할 때마다 바시티 재킷에 응모할 기회가 1회 주어진다.

4월 중 선보일 반팔 티셔츠, 버킷햇, 타포린백 등은 앱 내 '포인트 샵'에서 보유한 포인트로 응모 또는 교환할 수 있다. 이 외 라이브커머스 및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전 세계인의 오랜 사랑을 받아 온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 힙한 매력과 스트리트 감성을 대표하는 카시나와의 이색적인 만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좀 더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면서 "소비자들이 마시는 즐거움 뿐 아니라 문화와 패션을 접목한 새로움으로 보다 상쾌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트렌디한 마케팅 활동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프라이트는 강렬한 상쾌함을 간직한 채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제로'를 지난 달 출시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힌 바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