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RTD 커피는 이탈리아 정통 로스팅 기법인 '슬로우 로스팅(생두 안의 수분을 자연스럽게 증발시켜 고르게 천천히 로스팅하는 방식)'으로 볶았다. 탄 맛을 줄이고 복합적인 향미를 살린 파스쿠찌 대표 블랜딩 원두 '골든삭(Golden Sack)'을 사용했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산미를 살린 '골든삭 아메리카노', 우유에 원두 추출액을 넣어 균형 잡힌 맛의 '클래식라떼' 등 2종이다.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 매장에서 즐길 수 있었던 프리미엄 커피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제품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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