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는 순수(秀) 우유케이크를 다시 판매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과 함께 지난 3월 24일 자사 공식 SNS 계정에서 진행된 '케이크 이즈 백(cake is back)' 소비자 투표 이벤트 결과를 통해 재출시를 전격 결정했다.
파리바게뜨가 자체 진행한 역대 인기 케이크 중 재판매를 원하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 투표에서 순수(秀) 우유케이크는 약 60%의 득표율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2014년 처음 선보인 순수(秀) 우유케이크는 당시 파격적인 콘셉트로 화제를 모아 출시 2주 만에 매출 10억 원을 돌파하며 케이크 패러다임을 바꿨다는 평을 받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순수(秀) 우유케이크를 잊지 않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보다 크림의 맛과 풍미를 더 진하게 개선했다.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