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풀무원, '자연은 맛있다 미니캐리어팩' 1만 개 온라인서 한정 판매
상태바
풀무원, '자연은 맛있다 미니캐리어팩' 1만 개 온라인서 한정 판매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4.14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자연은 맛있다 정면, 백면, 홍면, 직화짜장을 담은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2만6900원)를 온라인에서 1만 개 한정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자연은 맛있다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는 화이트, 일루미네이팅(노란색 계열) 두 가지 색상의 미니캐리어에 자연은 맛있다 정면, 백면, 홍면, 직화짜장 총 16봉지를 담아 각 5000개씩 준비했다. SSG닷컴, 롯데몰, 홈플러스몰에서 15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기획세트는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따뜻하고 긍정적인 느낌을 주는 노란색 계열의 일루미네이팅(올해의 팬톤컬러)과 깔끔한 화이트로 구성했다.
 

봄 시즌을 맞이해 가벼운 나들이, 피크닉, 캠핑 등 소규모 야외 활동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꾸몄다. 미니캐리어에 로스팅 라면 '정면, 백면, 홍면'과 '직화짜장'이 들어있어 취향에 따라 4가지 라면을 맛볼 수 있다. 직화짜장은 4월 14일 블랙데이를 맞이해 특별히 정백홍과 함께 구성했다.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은 풀무원이 지난해 라면사업 재도전을 하며 출시한 풀무원의 새 라면이다. 로스팅 공법으로 소고기, 버섯, 대파, 마늘, 조개, 새우 등 원재료의 맛을 최대한 끌어올렸다. 깊고 진한 국물이 강점으로 지난 달 누적 판매 천만 봉지를 넘어섰다.

풀무원식품 자맛사업부 김종남 PM(Product Manager)은 "풀무원의 로스팅 라면 정백홍 천만 봉 판매 기념으로 가벼운 피크닉이나 캠핑에 유용한 미니캐리어팩을 준비했다"면서 "풀무원 로스팅 라면과 함께 즐거운 봄나들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