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업그레이드한 '2021 뉴 비비고 왕교자' 출시
상태바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업그레이드한 '2021 뉴 비비고 왕교자'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4.1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동만두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는 '비비고 왕교자'가 또 한번 진화한다.  

CJ제일제당은 기존 비비고 왕교자를 업그레이드한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비비고 왕교자는 만두를 넘어 냉동식품 시장의 고급화를 선도하며 비비고 브랜드의 인기를 이끌어 낸 대표 제품이다. 2013년 12월 출시 이후 2015년부터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 중이며 출시 이후 국내에서만 연평균 30%이상 지속 성장 중이다. 연 매출도 2016년 1000억 원을 돌파해 지난해 약 1900억 원을 기록했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기존 제품을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업그레이드했다. 리뉴얼 된 비비고 왕교자는 기존 왕교자의 강점인 피와 소의 조화로운 맛을 유지하면서도 꽉찬 소와 살아있는 식감을 살리기 위해 당면은 줄이고 야채와 살코기 함량을 늘렸다. 식품연구소에서 개발한 '왕교자 전용 만두피'에 생 콩가루를 가미해 더 투명해진 피로 육즙과 풍미를 가뒀다.
 

▲2021 뉴 비비고 왕교자
CJ제일제당은 왕교자 리뉴얼을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다. 오는 19일 오후 8시에는 비비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IT 완성차 업계 신제품 론칭쇼 콘셉트의 '2021 뉴 비비고 왕교자 언팩쇼'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에서는 CJ제일제당 '만두의 아버지'인 강기문 식품연구소 한국 R&D 센터장, 식품연구소 글로벌 카테고리 담당 디팍 군반테(Deepak Gunvante) 상무 등이 출연해 업그레이드 된 비비고 왕교자를 소개한다.  

19일 오후 9시에는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쇼핑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한다. 방송에서는 가수 딘딘이 출연해 새롭게 바뀐 비비고 왕교자를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는 15일 선판매를 진행하고 4월 말 전국 온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왕교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냉동만두를 고부가가치 상품으로 바꾸고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에 K-푸드 열풍을 이끈 상징적인 제품"이라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마케팅으로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