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약을 통해 연내 ‘단건 배달’ 서비스 개발을 완료해 △배달 대행사를 활용한 1대 1 배달 △개인 배달 라이더와 1대 1 매칭 서비스 등 다양한 ‘단건 배달’ 모델을 공개한다.
위메프오에 입점한 외식업자들은 △직접 배달 △대행사 활용 묶음 배달 △위메프오 단건 배달 중 점포 상황에 맞는 배달 수단을 선택해 운영할 수 있다.
‘공정배달’을 지향하는 위메프오는 ‘착한 수수료’, ‘마케팅 지원’ 등 외식업자와의 상생을 바탕으로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3월 입점 업체들이 추가 비용 없이 점포별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단골 관리 기능’ 도입에 이어 외식업자들의 배달 선택의 폭을 늘리기 위해 단건 배달 서비스 추진에 나선 것.
위메프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 업체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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