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코웨이, 방탄소년단 광고 17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돌파
상태바
코웨이, 방탄소년단 광고 17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돌파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4.1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정수기·매트리스 신규 광고의 유튜브 조회 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가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콘 정수기 공간·소음편 ▲아이콘 정수기 관리·편리편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 등 총 11편이다. 해당 영상들은 유튜브 업로드 17일 만에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2만5000개 이상의 댓글이 달렸다.

이번 광고 영상은 광고모델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제품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아이콘 정수기 광고 ‘공간·소음편’에서는 지민과 뷔가 미니멀한 사이즈와 저소음 제품 특성을 설명한다. ‘관리·편리편’은 RM과 진이 등장해 교체하기 쉬운 필터와 실시간 음성 안내로 사용 편의성을 부각해 보여준다.

방탄소년단 광고 영상은 지난 9일 오픈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슬립케어 매트리스 스토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후 코웨이는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 영상 등을 SNS 채널을 통해 추가로 업로드 할 예정이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광고 공개 17일 만에 1000만 뷰 돌파는 자사 역대 광고 중 최단 기간에 세운 기록이라 의미가 크다”며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광고들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콘 정수기와 슬립케어 매트리스 브랜드가 한층 세련되고 혁신적인 이미지로 각인되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