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G마켓·옥션, 가정의 달 맞아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3만원 할인 쿠폰 제공
상태바
G마켓·옥션, 가정의 달 맞아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3만원 할인 쿠폰 제공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4.19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음달 2일까지 2주간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을 한자리에 모은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G마켓과 옥션이 엄선한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자녀를 위한 선물로는 ▲레고 ▲영실업 ▲해즈브로 ▲마텔 ▲락피도 ▲드시모네 ▲레노버 ▲LG전자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부모님을 위한 인기 브랜드로는 ▲금강제화 ▲블랙야크 ▲닥스셔츠 ▲정관장 ▲세노비스 ▲종근당건강 ▲아모레퍼시픽 ▲바디프랜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모든 회원에게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되는 ‘7% 할인 쿠폰’과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할인 쿠폰’이 한 장 더 주어진다. 모든 쿠폰은 한 ID당 매주 1장씩 다운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제공되는 브랜드 중복할인 쿠폰도 사용할 수 있다.
 


먼저 G마켓은 ‘어린이날 선물관’과 ‘어버이날 선물관’을 통해 각각 인기 브랜드와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어린이날 선물관에서는 ‘레고’, ‘락피도’, ‘LG전자’를 오늘의 브랜드로 선정했다. 각 브랜드별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MD가 엄선한 특가 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각각의 브랜드관을 통해 인기상품도 구매 가능하다. 같은 날 어버이날 선물관에서는 ‘금강제화’, ‘아모레퍼시픽’, ‘LG전자’ 브랜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더불어 G마켓 ‘어린이날 선물관’과 ‘어버이날 선물관’에서는 단독 스페셜딜로 에버랜드 주중/주말 이용권을 단독 최저가에 가격에 판매한다.

옥션에서는 ‘가정의 달 패밀리 페스타’ 기획전을 통해 어린이날 선물과 어버이날 선물을 한자리에 소개한다. G마켓과 마찬가지로 브랜드별 중복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MD가 고른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가정의 달 프로모션’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마케팅본부 이정엽 본부장은 “장난감, 교육완구, 디지털 제품 등 자녀 선물부터 건강식품, 의료용품, 화장품까지 인기 브랜드 제품을 엄선해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만큼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