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는 지난 1월 CJ오쇼핑 단독으로 현미 그래놀라, 프로틴 그래놀라 등 인 컵 2종을 출시했다. 자사 제품 중 그래놀라 함량이 가장 높은 프리미엄 라인으로 첫 런칭 방송에서 조기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추가 판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3개월 만에 2차 방송을 편성했다.
켈로그 그래놀라 인 컵 2종은 최근 건강 트렌드 및 집밥 수요 증가로 주목받는 그래놀라를 한 끼 분량(50g)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켈로그 그래놀라 인 컵의 2차 방송을 맡은 이소라 프로젝트는 CJ오쇼핑의 뷰티·헬스·라이프스타일 전문 기획 프로그램이다. 켈로그 그래놀라 인 컵 판매는 오는 25일 오전 10시 25분부터 시작된다. 회사는 2종을 각 72개입씩 구성한 패키지로 특별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농심켈로그 스페셜티팀 박수정 이사는 "첫 론칭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이 조기 완판된 이후 켈로그 그래놀라 인 컵의 추가 방송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쇄도했다. 오랜 준비 끝에 추가 수량을 확보해 선보이는 이번 2차 방송을 통해 켈로그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그래놀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