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구미 직영점 확장 오픈...방문만 해도 선착순 사은품 증정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구미 직영점 확장 오픈...방문만 해도 선착순 사은품 증정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1.04.2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구미 직영점을 확장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구미직영점은 기존 매장보다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를 이용해 신제품인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 ‘더파라오’를 포함해 대표 모델인 ‘파라오Ⅱ’, ‘팬텀Ⅱ’, 가성비 모델로 불리는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 모델 라인업을 편안히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안마의자 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9일까지 15일간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바디프랜드 우산을 현장 지급한다.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고급 라클라우드 타올세트 혹은 다과세트나 화분을 추가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파라오Ⅱ 모델 이상 구매·렌탈하는 고객에게는 BTN 화장품 세트를, 아틱화이트와 블랙다이아를 제외한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렌탈하는 고객에게는 탄산수기 진투미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렌탈 고객에게는 아프로푸모 디퓨저 세트 또는 프리미엄 러그가 증정된다.

팬텀2 아틱화이트, 블랙다이아 등 인기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간한정 특별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적용된다. 6월 15일까지 설치된 제품 기준 렌탈 시 최대 2만 원, 구매 시 최대 75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구미직영점만의 특별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24일 리뉴얼 오픈 당일에 한해 핸드마사지, 네일케어, 파라핀케어 등 바디프랜드 뷰티팀이 네일케어 시술을 현장에서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보다 품격있는 공간에서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단독 공간으로 확장 및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