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건기식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으로 면역력 지키세요"
상태바
동원F&B, "건기식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으로 면역력 지키세요"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4.2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동원F&B의 고농축 멀티비타민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이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환절기를 맞아 주목받고 있다.

동원F&B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올리닉 제품을 30% 할인가에 선보이는 행사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은 액상과 캡슐, 정제가 한 병에 담겨 있는 올인원(All in One) 형태로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표 영양소 아연을 비롯해 비타민B·C·D와 각종 미네랄 등 20가지 필수 영양소가 들어 있다. 여기에 아흔아홉 가지 과일과 채소로부터 추출한 유기화합물, 소화를 돕는 네 가지 소화 효소까지 유효 영양 성분이 부원료로 담겨 있어 면역 기능을 높이고 균형 잡힌 영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국내 최초로 바이오페린(Biperine)을 부원료로 활용해 20여 가지 유효 영양성분의 흡수율을 더욱 높였다. 동원F&B에 따르면 바이오페린은 흑후추의 매운 성분인 피페린(Piperine)을 가공한 천연 생체 이용률 증강제로 미국에서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의 안정성과 효능을 인정 받은 특허 제품이다.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
올리닉은 영양관리에 관심이 많고 품격 있는 제품을 추구하는 VIP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브랜드명 '올리닉(OLINIQ)'은 영단어 'all'과 'unique'의 합성어로 '뉴트리션(영양관리)의 모든 것을 담아낸 특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동원F&B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사업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올리닉 브랜드를 기획했다. 18년간 건강기능식품 영양 상담을 통해 축적된 고객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연령과 성별에 따른 소비자들의 니즈를 분석해 컨셉을 설정하고 기능별 6종의 제품을 만들었다.

올리닉 제품군은 특허 및 개별인정형 원료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성을 함유한 6종으로 구성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고농축 멀티비타민 '울트라 비타 액션'을 비롯해 △ 혈행, 항산화, 혈압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오더리스 알티지 오메가큐텐' △눈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 '트리플 아이 프로텍터' △100억 유산균이 4중 코팅 캡슐로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항산화 및 구강항균을 위한 '트레스 오리진 아쿠아 프로폴리스' 스틱형·스프레이형 제품 등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특별하고 품격 있는 영양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을 출시했다.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농축 멀티비타민으로 소중한 사람들의 면역력과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