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대교 써밋, '우리 아이 공부 유형 MBTI 테스트' 오픈...최적의 학습법 파악
상태바
대교 써밋, '우리 아이 공부 유형 MBTI 테스트' 오픈...최적의 학습법 파악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4.2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교의 디지털 AI 러닝 브랜드 ‘대교 써밋’이 자녀의 학습 유형과 그에 맞는 학습 방법을 확인할 수 있는 ‘우리 아이 공부 유형 MBTI 테스트’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우리 아이 공부 유형 MBTI 테스트’는 MBTI(마이어스-브릭스 유형 지표) 검사를 모티브로 개발된 심리테스트로, 학습 준비물을 챙기거나 시험공부를 하는 방법 등 자녀의 공부 습관을 통해 학습 유형을 확인하고 이에 맞는 최적의 학습법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학습 유형은 ▲용의주도 플래너 ▲직관적인 행동가 ▲함께 성장하는 리더 ▲꿈을 만드는 드리머 등 7가지로 구분되며, 각 유형별 학습 스타일의 특징 및 장단점과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과목을 함께 추천해준다. 
 


대교 써밋은 이번 테스트와 더불어 우리 아이 학습 유형을 인증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9일까지 대교 눈높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되며, MBTI 테스트로 자녀의 학습 유형을 확인하고 댓글로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대교 써밋 관계자는 “학생마다 성격과 학습 스타일이 모두 다른 만큼, 개별 학습 유형을 반영한 최적의 학습법을 제안하고자 이 테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자녀의 학습 유형을 파악해 학습 능률을 높이고, 이벤트 참여를 통해 실속 있는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