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대교그룹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어린이날 맞이 특별행사 개최 
상태바
대교그룹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어린이날 맞이 특별행사 개최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4.26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교그룹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다양한 놀이 및 체험을 할 수 있는 특별 행사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마이다스 호텔은 오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손거울 꾸미기, 바람개비 만들기, 표고버섯 수확 등의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신나는 ‘마이오네트 & 버블쇼‘ 공연을 진행한다. 

또한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트니트니의 놀이체육 프로그램을 3일간(1일, 2일, 5일) 운영한다. 에어바운스와 대형 교구 등을 활용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트니트니 전문 강사들이 함께한다.
 


그 외 호텔 내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에서는 ▲블루밍 페스티벌 ▲앤디워홀과 팝아트 ▲빙글빙글 무지개 음악 나라 ▲덩실덩실 탈춤놀이 등 미술과 음악을 주제로 한 어린이날 특별 수업을 진행한다.

마이다스 호텔은 5월 한 달 동안 여행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호텔에 투숙하며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상세 내용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이다스 호텔 관계자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한 만큼 마이다스 호텔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