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NHN,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 서비스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NHN,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 서비스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4.2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대표 정우진)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소프트닉스(대표 임춘근·신우제)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가 서비스 5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킹덤스토리는 2016년 4월 출시해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이다. 개성 넘치는 삼국지 영웅 캐릭터들의 화끈한 액션과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천하 통일 전략 RPG게임이다. 

킹덤스토리는 5년간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유저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왕천급 이상의 장수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선별 연회를 무료로 개최한다. 모든 유저는 10일간 매일 10회씩 총 100번의 기회를 통해 최애 장수를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전승장수 4종과 최상급 장수 1종을 직접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왕의 천거서' 아이템도 100%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매일 출석만 하면 각성석과 무한의 혼 100개를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 ▲일반 전투만 진행해도 퀘스트가 완료돼 각종 금화와 원보, 왕의 4성 등용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 ▲게임을 할 때마다 드랍되는 케이크를 모아 이벤트 장수와 고대의 인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드랍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내 최강의 군단을 가리는 특별 공성전 ▲월드별 최강 군주를 선발하는 천하제일 장수대전도 같은 기간에 진행될 예정이다. 우승을 차지한 최강 군단과 군주에게는 명예 트로피와 아이템 세트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킹덤스토리 5주년 축하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커뮤니티에 5주년 축하글을 남기면 각성석 및 금화 등의 풍성한 아이템을 전체 유저에게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