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7주년 코믹 영상 2탄 눈길…나흘 간 205만 뷰 돌파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7주년 코믹 영상 2탄 눈길…나흘 간 205만 뷰 돌파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4.2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7주년 기념 두 번째 홍보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5만 건을 돌파하며 1탄에 이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23일 오후 서머너즈 워 출시 7주년 기념 홍보 영상 2탄을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은 반전 재미로 인기를 얻었던 1탄에 이어 참신한 아이디어와 B급 감성 광고로 유명한 영상 제작사 돌고래유괴단이 시리즈로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세계 최정상 고수들의 자존심을 건 월드 아레나에서 강력한 상대를 만난 한국 소환사의 대결 순간을 코믹하게 담았다. 한국 소환사로 배우 김주헌이 출연하고 방송인 유병재가 소환수로 등장한다.
 

▲서머너즈 워 7주년 기념 영상 2탄 스크린샷
▲서머너즈 워 7주년 기념 영상 2탄 스크린샷
영상은 외국 소환사의 강력한 몬스터에 대항하기 위해 한국의 소환사가 결의에 찬 죽음의 주문을 외우며 시작된다. 진중한 분위기 속에 흑마법사 분장을 한 유병재가 소환되는 찰나 밥 먹으라는 게임 밖의 어머니 부름에 소환사의 플레이가 일시 정지되고 마법 소환진에 낀 유병재의 당황스러운 순간을 표현했다.

최근 전개되는 서머너즈 워 7주년 기념 소환서 100장 지급 이벤트의 콘셉트도 접목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100번의 소환 혜택을 녹여냈다.

해당 영상은 공개 나흘만인 26일 오전까지 유튜브 205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너무 고퀄이잖아", "이 광고보고 서머너즈 워 다운로드 하러 갑니다", "설정이 너무 웃기다ㅋㅋ그럴수도 있겠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앞서 일주일 전 공개된 서머너즈 워 7주년 영상 1탄에는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예상치 못한 반전 재미로 등장했다. 일주일만에 250만 뷰를 돌파하며 서머너즈 워 7주년 및 이벤트 혜택에 대한 기대감과 호평을 이끌어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