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코웨이, 방탄소년단 출연하는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 온에어
상태바
코웨이, 방탄소년단 출연하는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 온에어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4.2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26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광고에서 ‘공기의 혁신을 넘어 공간의 혁신까지’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노블 공기청정기의 아키텍쳐 디자인과 혁신적인 청정 성능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브랜드 모델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이번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는 ‘디자인 스토리편’과 ‘청정 스토리편’ 등 총 2편으로 구성됐다.

먼저 ‘디자인 스토리편’은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스케치를 하는 장면을 통해 노블 공기청정기의 조형미를 전달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해당 영상은 직선 구조 타워형 디자인을 클로즈업하고 4가지 색상이 실내 공간에 배치된 모습을 보여주고 공기 방향을 원하는 곳으로 바꿀 수 있는 에어팝업모션 기능을 강조했다.
 

‘청정 스토리편’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제품을 바라보며 감탄하는 것으로 시작돼 새로운 디자인의 공기청정기라는 사실에 놀라는 멤버들의 모습을 위트 있게 연출하며 호기심을 자아내고 디자인 차별성을 강조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해당 영상은 초미세먼지 제거와 세균·바이러스 감소, 곰팡이 증식 억제가 가능한 에어클린항균필터를 강조한다.

이번 방탄소년단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는 TV·유튜브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혁신 필터와 청정 기술력은 물론 미학적 가치까지 겸비한 노블 공기청정기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특장점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각인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