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이번 광고에서 ‘공기의 혁신을 넘어 공간의 혁신까지’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노블 공기청정기의 아키텍쳐 디자인과 혁신적인 청정 성능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브랜드 모델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이번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는 ‘디자인 스토리편’과 ‘청정 스토리편’ 등 총 2편으로 구성됐다.
먼저 ‘디자인 스토리편’은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스케치를 하는 장면을 통해 노블 공기청정기의 조형미를 전달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해당 영상은 직선 구조 타워형 디자인을 클로즈업하고 4가지 색상이 실내 공간에 배치된 모습을 보여주고 공기 방향을 원하는 곳으로 바꿀 수 있는 에어팝업모션 기능을 강조했다.
해당 영상은 초미세먼지 제거와 세균·바이러스 감소, 곰팡이 증식 억제가 가능한 에어클린항균필터를 강조한다.
이번 방탄소년단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는 TV·유튜브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혁신 필터와 청정 기술력은 물론 미학적 가치까지 겸비한 노블 공기청정기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특장점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각인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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