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은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 필라이트 라들러 등 모든 필라이트 브랜드에 적용된다.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주질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브랜드 특성을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했다. 하이트진로는 가정 시장의 주요 소비층에 좀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친숙하고 선호도 높은 디자인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필라이트는 국내외 브랜드 경쟁이 치열한 가정 시장에서 가성비와 품질로 출시 당시 품절 대란을 빚었다. 도전과 혁신을 바탕으로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 필라이트 라들러 등 매년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출시 3년 9개월만에 11억 캔 판매를 돌파했다.

하이트진로는 리뉴얼된 필라이트의 '말도 안되게 공들여 만든 상쾌함'을 대대적으로 알리기 위해 TV광고와 온라인 콘텐츠 제작 등 미디어 노출 확대는 물론 대형마트 등 소비자 최접점에서의 브랜드 경험 활동을 확대하고 선호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리뉴얼된 필라이트는 오는 4월 29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고가는 이전과 동일하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출시 5년차를 맞은 발포주 No.1 브랜드 필라이트는 이번 리뉴얼을 기점으로 소비자에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며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면서 "국내 발포주 시장을 개척하고 성장을 이끌어 온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건강한 시장 확대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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