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브랜드 패키지 리뉴얼
상태바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브랜드 패키지 리뉴얼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4.2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출시 5년 차를 맞은 발포주 '필라이트'의 모든 브랜드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소비자와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28일 밝혔다.

리뉴얼은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 필라이트 라들러 등 모든 필라이트 브랜드에 적용된다.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주질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브랜드 특성을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했다. 하이트진로는 가정 시장의 주요 소비층에 좀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친숙하고 선호도 높은 디자인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필라이트는 국내외 브랜드 경쟁이 치열한 가정 시장에서 가성비와 품질로 출시 당시 품절 대란을 빚었다. 도전과 혁신을 바탕으로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 필라이트 라들러 등 매년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출시 3년 9개월만에 11억 캔 판매를 돌파했다.
 

변경된 패키지 디자인은 브랜드 캐릭터 '필리'를 좀 더 친숙하게 단장하고 필라이트의 청량감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까다롭게 엄선한 '국내산 100% 보리', 후레쉬(Fresh)한 '저온숙성공법', 균형을 잡은 '맥아와 보리의 환상 비율'을 패키지에 직관적으로 시각화했다는 설명이다.

하이트진로는 리뉴얼된 필라이트의 '말도 안되게 공들여 만든 상쾌함'을 대대적으로 알리기 위해 TV광고와 온라인 콘텐츠 제작 등 미디어 노출 확대는 물론 대형마트 등 소비자 최접점에서의 브랜드 경험 활동을 확대하고 선호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리뉴얼된 필라이트는 오는 4월 29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고가는 이전과 동일하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출시 5년차를 맞은 발포주 No.1 브랜드 필라이트는 이번 리뉴얼을 기점으로 소비자에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며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면서 "국내 발포주 시장을 개척하고 성장을 이끌어 온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건강한 시장 확대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