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G생활건강, 롤온 타입 데오드란트 '비욘드 데오 퍼퓸'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롤온 타입 데오드란트 '비욘드 데오 퍼퓸' 신제품 2종 출시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4.2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브랜드 비욘드에서 롤온 타입 데오드란트인 '비욘드 데오 퍼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 설명에 따르면 비욘드의 베스트 향을 담아 땀에 의해 발생한 체취와 찝찝해진 언더암 피부를 기분 좋은 향으로 케어해준다는 게 이번 신제품의 특징이다.
 
'딥 모이스처 데오 퍼퓸'은 부드러운 파우더리 머스크향이고 '버베나 데오 퍼퓸'은 시트러스와 버베나, 그린티 향이 어우러졌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롤온 타입이 적용돼 굴곡진 부위에 내용물을 균일하게 바를 수 있고 밀착감 높은 가벼운 액상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비욘드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데오 퍼퓸’ 신제품 2종은 쉽고 빠르게 체취를 케어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높은 기온과 함께 체취로 신경 쓸 일이 점점 늘어나는 요즘, 비욘드의 베스트 향을 담은 데오 퍼퓸으로 상쾌한 언더암 케어를 경험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딥 모이스처 데오 퍼퓸’과 ‘버베나 데오 퍼퓸’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 공식 홈페이지, 올리브영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