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최초 T데이 T멤버십 고객에 최대 80만원 할인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최초 T데이 T멤버십 고객에 최대 80만원 할인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1.05.03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성현)가 업계 최초로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T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텔레콤 T데이 프로모션은 달력에 T자로 보이는 날짜인 매월 첫 주와 매주 수요일에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기존 식음료 외식 업체 위주로 진행했던 T데이 할인 프로모션에서 헬스케어 제품인 안마의자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3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2종을 최대 24% 할인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갓성비’ 제품으로 유명한 크루즈와 코닉을 선보인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꼽힌 안마의자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부담없이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할인 혜택은 T멤버십 앱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바디프랜드 T데이 전용 사이트에서 적용하여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으로 챙겨야 하는 기념일이 대거 포진한 5월에 ‘건강’을 선물하고자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들이 부쩍 늘었다”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안마의자 선물을 고려하고 있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