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코웨이, 밀레니얼 세대 선호도 반영해 ’아이콘 정수기’ 신규 색상 4종 출시
상태바
코웨이, 밀레니얼 세대 선호도 반영해 ’아이콘 정수기’ 신규 색상 4종 출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5.03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가 아이콘 정수기 인기에 힘입어 주방 인테리어에 맞춰 색상 선택이 가능한 글램 시리즈의 4가지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에 새로 적용되는 색상은 ▲브론즈 핑크 ▲민트 그린 ▲미네랄 블루 ▲미드나잇 네이비다. 기존 색상인 리코타 화이트, 오트밀 베이지, 트러플 실버에 4가지 색상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색상은 최근 인테리어 가전 트렌드와 밀레니얼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해 선정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혁신 냉각 기술로 크기를 대폭 줄였으며 저소음 기술, 고객 맞춤 관리 서비스 등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의 냉각 기술은 컴프레셔가 필요 없어 제품 소음을 줄여 영국 소음저감협회에서 부여하는 ‘콰이어트 마크’를 획득했다. 또 2020 Japan Good Design, 2020 PIN UP Design Awards 디자인상을 받기도 했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신규 컬러 출시 기념해 오는 6월까지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적용 렌탈료(냉온정수기, 6년 약정 기준)는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3만1900원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2만7900원이다.

일시불 구매 가격(1년 무상 서비스 포함)은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155만4000원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150만6000원이다. 자세한 제품 문의 및 제품 구매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콘 정수기는 코웨이의 혁신 기술과 디자인 역량이 집약된 제품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며 “최근 인테리어 가전 인기와 함께 주방 인테리어에 맞춘 포인트 컬러의 제품을 찾는 소비자 니즈에 따라 이번 글램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