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청호나이스, 트로트가수 임영웅과 전속모델 계약 1년 더
상태바
청호나이스, 트로트가수 임영웅과 전속모델 계약 1년 더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5.0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가 트로트가수 임영웅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3일 청호나이스는 임영웅과 자사 정수기,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한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임영웅을 모델로 한 다양한 광고,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지난해 4월 청호나이스와 첫 모델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번 재계약을 통해 2년 연속 청호나이스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생활가전 제품 주 구매층인 여성들에게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임영웅은 지난해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등 청호나이스 주요 제품 TVCF 모델로 활동하며 소비자들에게 청호나이스 제품이 친숙하게 다가가는데 기여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청호나이스 원광직 마케팅 총괄이사는 “지난해 임영웅이 보여준 진솔하고 신뢰감 가는 모습이 당사의 제품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됐다”며 “올해도 전속모델 임영웅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청호나이스의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고객 및 전속모델 임영웅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델 재계약 기념 ‘Again Hero’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에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렌탈 고객은 렌탈료 최대 24만 원 할인 및 임영웅 스페셜 3단 양우산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